Wbc 야구대표팀 선수들, 경기 앞두고 여자 나오는 룸살롱서 술판 벌였다 +정체 포스트쉐어

KBO가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표팀 선수 일부가 대회 당시 유흥업소에서 술을 마셨다는 의혹을 조사 중입니다. 이 가운데 당시 리스트가 공개된 가운데 실명까지 밝혀지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내외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러면서 "나는 믿을 수 없고 믿어줄 생각도 없다. 안 가면 되는 거다. 꼭 거기 가야만 돈을 버는 거면 돈 벌지 말라 했다. 반대로 아내가 룸살롱 나가서 정말 얘기만 하다 온다고 하면 괜찮다고 할 남자 있겠냐"고 덧붙였다. 직장인 A씨는 "남자친구가 전문직인데 접대할 일이 자주 있는 건 아니지만 아예 안 갈 수는 없다더라. 좋아서 가는 거 아니고 나한테 숨김 없이 솔직하게 말하겠다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노 회장은 성접대 의혹을 전면 부인하면서도 해경 수사에 성실히 답변했고, 수사가 끝나면 공식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용찬은 음주 장소에 대해선 룸살롱이 아니었다고 강력 부인하며 여성 접대부 등과 동석하지 않았다고 항변했다. 해당 매체는 복수의 선수들이 일본 도쿄 아카사카 지역의 술집에서 3월 8일 호주전 전날과 9일인 경기 당일 오전, 일본전이 열리기 전날인 9일 심야 시간과 경기에서 패했던 10일에 술자리를 가졌다고 보도했다. 2023년 3월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던 한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술자리 의혹이 터져 논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들이 유흥업소 아가씨들이라 좋아하는 스타일이 갖가지라 생각했지만 실제 매장에서 손질을 받고 있는 아가씨들의 헤어스타일은 차분함을 추구하는 편이다. 업소 관계자는 “예전엔 업소 아가씨들이라 하면 기본적으로 노출이 심한 의상일 것이라 생각한다. 보편적으로 수수한 옷을 많이 찾고 입는다”고 귀띔했다. 사람들은 모두 제각각이라지만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성형은 몇 가지에 지나지 않는다. 청순형, 지적인 형, 세련형, 섹시형, 톰보이형 등이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WBC 기간 중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은 일본 아카사카의 한 룸살롱에서 아침까지 술을 마신 것으로 전해졌다.

 

룸살롱의 상징은 뭐니뭐니 해도 썸씽스페셜, 딤플, 임페리얼로 상징되는 양주와, 화려하고 세련된 자태를 뽐내는 아가씨(일명 나가요 걸)들. 만약 이들이 없다면 룸살롱 문화 자체가 성립이 안될 만큼, 필수불가결한 핵심 요소다.룸살롱에서 술 마시는 법'룸살롱 코스'는 대개 다음과 같이 천편일률적인 단계를 밟는다. 대개 3~5인의 양복걸친 남자들로 이루어진 손님들은 천장에는 황금 빛 조명이, 바닥에는 빨간 카펫이 어른거리는 룸살롱 입구에서 담당 웨이터를 찾는다. 이 방면에 익숙한 남자들이라면 대개 단골 업소마다 '부장'이라는 직함의 고참 웨이터를 알게 마련이다. 호명한 웨이터가 현관으로 나오면 룸으로 안내되어 안으로 들어가는 수순을 밟는다. 이 날 술자리의 성패는 고참 웨이터와 손님들과의 친분 관계에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

 

WBC 선수들의 일탈을 주장한 측은 호주전과 일본전 경기 전날에도 선수들이 유흥업소에 출입해 음주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선수들은 KBO를 통해 경기 전날 밤에는 그러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국 사실 관계를 따져봐야하지만 일단 선수들이 이동일과 휴식일 전날 업소에 출입해 음주를 했다는 사실을 인정하면서 선수들의 기강해이와 대표팀에 대한 안일함을 지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KBO는 같은 날 오후 경위서 관련 중간 발표를 했다. 아카사카의 한 고급 술집을 특정했고, 간판 선발투수, 불펜 투수, 마무리 투수 등 구체적인 보직을 언급했다. 한 매체는 30일 한 유투브 채널 방송의 폭로를 근거로 3명의 투수를 포함, 첫 경기 전날부터 사흘 연속 한국 선수들이 새벽 늦게까지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룸살롱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누가 이 사회에서 남성들이 여성들과 더불어 살 수 있다 하는가. 누가 남성들에게 기회가 열려있다 하며, 여성들과 동등한 대우를 받는다 하는가. 남성의 몸을 술에 곁들이는 한국여성들의 작태가 계속되는 한, 결코 남성과 여성은 동등한 존재가 아니다.

 

2005년에 제4회 송건호언론상을 수상하고, 2011년에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한국의 저자 300인’, 2014년에 『경향신문』 ‘올해의 저자’에 선정되었다. 저널룩 『인물과사상』(전33권)이 2007년 『한국일보』 ‘우리 시대의 명저 50권’에 선정되었고, 『미국사 산책』(전17권)이 2012년 한국출판인회의 ‘백책백강(百冊百講)’ 도서에 선정되었다. 이 혁재는 무슨 대학돌아다니면서 장기자랑 보여주던 그 프로그램에서 떠서 쉽게 성공하는 줄 알았겠찌. 그것을 당연시 하는 지금의 남성문화가 이성을 바라보는 서로의 시각을 얼마나 외곡시켜 왔는지를 알아야 될텐데....... 이렇게 공공연한 파렴치한 행각들이 지금껏 아무문제없이 버젓이 행해져 왔다는 것이 놀랍지 않습니까?

 

이에 대해 정 전 실장과 김 전 부원장은 검찰 조사에서 진술 거부권을 행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2010년부터 성남 분당구의 S유흥주점을 운영한 업주 B씨는 작년 11월 검찰에 3장짜리 진술서를 냈다고 한다. 해당 가게는 정진상씨 공소장에 뇌물 수수 현장으로 나온 곳이다. 2013년 4월 남 변호사가 술집의 한 룸에서 유 전 본부장에게 9000만원을 건네자, 유 전 본부장이 다시 다른 룸에서 기다리고 있던 정 전 실장에게 돈을 건넸다는 내용이다.

 

그러면서 이용찬은 “KBO에서 이뤄지는 절차에 성실히 응하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겠다”면서 “앞으로 프로선수로서 더욱 신중히 행동하겠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거듭 사죄의 뜻을 밝혔다. 특히 2023 WBC 대회에서 대표팀은 지난 2013년과 2017년에 이은 3개 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라는 수모를 당했기 때문에 팬들이 더욱 분노했다.

 

지난 21일 정세균 국무총리는 담화를 통해 “유흥시설은 앞으로 15일간 운영중단해 주고 불가피하게 운영할 경우 업종별 준수사항을 지켜야 하며, 위반시 행정처분 한다”고 발표했다. 룸방모아는 불법 성매매 업소를 등록 및 중계하지 않습니다. 또한 규정에 의거하여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마련된 파티룸에서 은밀히 대마초 판매와 흡입이 이뤄졌다. 한 공간에서 대마를 직접 재배해서 말려 판매하고, 흡입까지 가능한 일종의 ‘원스톱시스템’이다. 파티룸을 열기 위해 준비를 해 놓고 오픈을 앞둔 상황에서 지인들을 불러 대마 흡입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하다 경찰에 적발된 것이다.

오피시티 오피 오피시티 opart1 opart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Wbc 야구대표팀 선수들, 경기 앞두고 여자 나오는 룸살롱서 술판 벌였다 +정체 포스트쉐어”

Leave a Reply

Gravatar